현재위치 : HOME > 레이저/박피 > 눈썹문신
 
 
몸문신 눈썹문신
이른바 미용 문신에는 눈썹/속눈썹/입술 문신들이 있고, 눈썹의 모양도 끝이 뭉툭한 것/한 일(一)자/끝이 올라간 것/초승달 모습의 눈썹 등 다양하다.
매일 화장을 해야 하는 직업여성들 중에는 영구적인 화장 효과를 얻고자 눈썹과 아이라인을 아예 문신으로 새기는 경우가 적지 않다. 그러나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, 모임의 성격/화장/의상에 따라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없으므로 후회하는 경우를 자주 본다. 무자격자로부터 불법 문신을 새긴 경우, 십중팔구는 기대했던 대로 모양이 나오지 않는다. 또한 화장하고 있을 때는 잘 모르지만, 세수를 하고 나면 맨얼굴에 눈썹이나 아이라인이 시퍼렇게 두드러져 보이기 때문에 깜짝 놀라서 지우려고 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.

더욱 고약한 노릇은, 시술 과정에서의 비위생적인 처리로 인해 전염성 피부 질환이 옮을 수 있다. 뿐만 아니라 문신 색소에 대한 알레르기성 피부염을 일으키는 등 부작용도 만만치 않다. 또 나이가 들어 피부가 노화되면, 눈썹이 처지면서 문신 부분이 더욱 보기 싫게 된다. 미용 문신을 새겨주는 사람들은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언제든지 지울 수 있다고 말하지만, 그네들이 문신을 지우는 기술 수준은 문신 부위에 살색이나 흰색의 색소를 덧칠하거나 독한 약물로 제거하는게 고작이다. 이런 원시적인 방법으로는 문신 색소가 완전히 감춰지지 않아 더 지저분하게 보일 뿐 아니라, 눈썹이 자라지 않거나 보기 싫은 흉터가 남으므로 조심할 일이다.

다행히도 90년대 이후 검정색과 파란색 문신 색소를 파괴시키는 큐 스위치 방식의 레이저 치료법이 개발되어, 많은 여성들의 고민을 말끔히 씻어주게 되었다. 다행한 일이 아닐 수 없다. 큐 스위치 방식의 레이저로 치료하면, 시술 후 흉터도 남지 않을 뿐만 아니라 눈썹이 자라 거의 원상태로 복구될 수 있다. 또한 시술 후 아무런 표시가 나지 않아 바로 화장을 해도 되므로,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.

 
 
27세의 여성 에어로빅 강사. 강의에 열중하면 비 오듯 땀이 쏟아져 화장이 지워지는 바람에 눈썹에 문신을 새겼는데, 세수를 하고 나면 눈썹만 새파랗게 두드러져 보여 화장을 하지 않으면 더 보기 싫다고 했다. 편해지려고 새긴 눈썹 문신이 오히려 고민거리가 된 셈이다.
특히 부득이 참석해야 할 여러 모임이 있을 때 옷차림이나 모임의 성격에 따라 눈썹 화장의 변화를 줄 수 없고, 항상 같은 모양의 눈썹만 하고 있노라니 이젠 아주 싫증이 난다고 했다.
레이저 치료를 받은 뒤 눈썹 문신 색소가 제거되고, 눈썹도 흉터 없이 자라나자, 이제야 예전의 자연스런 자기 얼굴을 되찾았다면서 무척 기뻐했다.
눈썹에 문신을 새긴 지 세 시간만에 후회가 되어 진료실을 찾은 23세의 아가씨가 있었다. 아직 문신 색소도 채 마르기 전이었는데, 생각했던 것보다 부자연스럽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것이었다.
처음에는 눈썹과 위아래 아이라인에도 문신을 새겨 넣으려 했지만, 눈썹에 새겨진 문신을 보고 실망한 나머지 포기했다고 한다. 아가씨는 문신 새기는 데 돈 쓰고, 제거하는 데도 비용이 들었지만, 그래도 레이저 전문 치료 병원이 있어서 평생 고민을 해결 할 수 있게 되어 다행이라며 고마워했다.
 
 
 
 
 
회원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찾아오시는길
신학철 피부과, 대표전화 02-501-7575 레이져실 대표전화 02-501-0975 , 서울 시 강남구 삼성로 418 (신학철피부과의원빌딩) (구. 강남구 대치동 959-3)
온라인상담
진료예약
자주하시는질문
레이저토닝
프로프락셀
지빔레이저
비레이저
퀵메뉴
여드름 흉터
주름
눈밑지방
안면흉조
보톡스
필러
기미.주근깨
몸,눈썹문신
모발이식
다모증.제모
검버섯
박피술
피부과 전문의 구별법
피부과 약은 독하지 않다
큐알코드